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원동 맛집 마이클 식당 포장 후기 - 망원동 데이트

by 마케터co 2022. 2. 7.
반응형

1. 망원동 미국 가정식 맛집 - 마이클 식당

망원동 마이클 식당 - 카카오맵 캡처 [클릭하면 카카오맵으로 이동합니다!]

1. 주소 - 망원역에서 도보 8분 정도

도로명 : 서울 마포구 포은6길 39
지번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89

2. 영업시간

주중 -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월요일은 17:30까지 [라스트 오더 16:30] / 팝업 식당으로 운영
주말 - 12:00 - 21:00 [라스트오더 21:00]

*코로나로 임시휴무나 축소영업이 있을 수 있음 - 인스타그램 공지 확인해주세요.

3. 메뉴

토마토 카레 - 10,000원
나미남편 덮밥 토마토 - 15,000원 [미트볼] (*CO 최애 메뉴 1)
나미남편 덮밥 크림 - 17,000원 [미트볼] (*CO 최애 메뉴 2)
비프로콜리탄 - 12,000원 [스파게티]

*원래는 치킨도 있었는데, 단종되었습니다. 정말 맛있었는데..

4. 연락처 및 인스타그램

연락처 - 010-3924-2388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eatatmichael?utm_medium=copy_link

5. 기타 편의 사항

화장실 O / 제로페이 가맹점 O / 포장 O / 배달 O / 주차 X / 예약 X

업체사진 캡처 1 - 네이버 지도

2. 식당 소개

안녕하세요! CO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가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망원동에서 미국 가정식 맛집을 찾는다면 절대 추천드리는 곳이 바로 마이클 식당입니다. 단순히 미국 가정식을 흉내 낸 것이 아니라, 실제 미국인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랍니다.

남편 분이 미국인이시고, 아내분이 한국 분으로 국제 커플이랍니다.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두 분께서 본인들이 즐기는 맛을 다른 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공유하고 싶어서 식당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하루에 10만 원만 팔자는 생각으로 시작하셨다고 하네요.

사실 식당이 큰 편은 아니랍니다. 테이블은 4개 정도가 있어서 피크시간에는 웨이팅을 각오하셔야 합니다. 기다리기 싫어하는 저도 기다려서 먹을 정도니 맛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내부 디자인이 포근하고 예쁜데요. 두 분이 직접 꾸몄다고 합니다. 요리뿐만 아니라, 소품을 고르는 솜씨도 정말 좋으신 거 같아요.

테이블과 식기 도구도 하나하나 개성이 넘친답니다. 그리고 옷걸이도 따로 있습니다. 겨울철에 두툼하게 입고 가도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업체사진 캡처 2 - 네이버 지도

3. 포장 후기

코로나 오미크론 변이가 너무 심해지고, 마이클 식당에서 밥은 먹고 싶은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고민 고민하다가 포장을 했습니다! 예전에 포장했을 땐 종이 재질의 포장용기에 담아주셨었는데요. 환경적으로는 좋겠지만, 밥이 좀 눌어붙어서 아쉬웠었습니다. 그런 점들을 반영한 건지 이번에 포장 용기는 플라스틱이었습니다! 그리고, 일회용 수저는 없었습니다.

포장은 CO의 최애 메뉴인 미트볼 덮밥을 포장했습니다. 총 32,000원이었습니다. 방문 포장을 해서 배달비는 0원이었습니다.
*나미남편 덮밥 토마토 - 15,000원 + 나미남편 덮밥 크림 - 17,000원 = 32,000원

망원동 마이클 식당 - 포장 1

포장은 역시나 깔끔했습니다! 제가 나미남편 덮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미트볼이 진짜 맛있습니다. 직접 만드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사먹는 미트볼과는 다르게 꽉찬 맛이 있어요. 그리고 소스가 찐해서 좋습니다. 나미남편 덮밥 크림의 경우 진한 크리미향이 느껴져서 이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나미남편 덮밥 토마토는 크리미한 맛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미트볼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버섯까지 먹으면 그야말로 맛도리!

그리고 함께 들어있는 피클(오이)과 샐러드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특히, 나미남편 덮밥 크림을 먹으시는 분한테 좋을 거 같아요. 적절할 청량감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이번엔 포도가 들어 있었는데, 그때그때 신선한 과일이 한 개~ 두 개씩 들어 있답니다. 야무지게 먹고 마무리로 딱! 이랍니다.

망원동 마이클 식당 - 포장 2

사실, 가격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니지만, 맛을 생각하면 아깝지 않은 가격이랍니다. 저기 위해 꽉 차있는 미트볼이 보이시나요? 꼭 먹어보세요!

*총평 별점 다섯 개에 다섯 개!
크림의 느끼한 맛을 좋아하는 분은 물론,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분을 위한 토마토까지. 정말 추천드립니다. 다만, 매장이 좁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그 점은 생각해주세요~! 요즘 시국에는 배달이나 포장을 하신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